온라인광고대행사 - 솔트 앤 드림 | Salt & Dream

온라인광고대행사 솔트앤드림은 온라인 영업사원입니다

당신의 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답답함을 솔트앤드림이 고객님의 솔루션이 되겠습니다.

About Us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찾고 계시나요?

아니면 온라인 광고 종류가 궁금하신가요?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를 찾으신 고객님께서는 마케팅의 답답함을 느끼셔서 해결책을 찾고 계실 겁니다.

온라인 광고는 다양하지만 저희 온라인광고대행사 (주)솔트앤드림은 고객 맞춤광고 대행 및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유튜브 등 다양한 sns마케팅 툴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에 맞는 최적 광고를 찾는 게 저희의 미션입니다. 구글 키워드 광고 또는 구글SEO 작업을 통해 사이트 상위 노출 경험을 해보세요.

또한, 내 사이트 업종의 경쟁사보다 더 위에 노출되고 싶다면 구글 SEO 앵커 텍스트 레시피로 내 사이트를 상위 노출해 보세요!

온라인광고대행사 (주)솔트앤드림은 온라인 광고 대행사로서 온라인 광고, 데이터와 이벤트, 클라이언트와 소비자의 연결고리 등 다양한 결합들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 SNS광고대행사 솔트앤드림이 고객님의 문제를 컨설팅을 통해 솔루션 제공을 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는 광고/데이터 등 모든 리소스를 연결해, 클라이언트에게 꼭 필요하고, 일분일초 성장하는 온라인 시장에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최적의 문제 해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저희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솔트앤드림은 서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온라인마케팅, 유튜브광고, 광고대행사, 광고파트너|솔트앤드림

Our Service

온라인광고대행사 logo
온라인광고대행사 Google 로고
온라인광고 대행사 메일
온라인광고대행사 솔트앤드림 네이티브 로고

온라인광고대행사 – SNS Marketing Solution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클라이언트 맞춤 타겟 광고 집행 및 전략 수립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하는 툴 구글 애널리틱스, 태그 매니저, 페이스북 픽셀 등 설치 및 측정 데이터를 최적화합니다.

고객의 획득, 행동, 전환 데이터 등을 활용하여 이슈 및 개선점을 맞춤형 디지털 캠페인을 제작하여 각 플랫폼 별 온라인 광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 – Google Keyword Advertisement

전 세계 1위 서치엔진 플랫폼 구글의 키워드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으로 구글 키워드 광고 집행합니다.

 

구글 SEO 전문가의 맞춤 검색엔진 최적화 툴 Ahrefs, SEMrush, Majestic 등을 결합하여 데이터 기반 맞춤 키워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전문가의 깊은 서치엔진 경험으로 구글 키워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광고 대행사 – Email Marketing Solution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여 고객 관리 등 트래픽 생성 및 효율 관리를 수행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성과 보고서와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림을 결합되어 브랜드 성장을 만들어 나갑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 – Native Advertisement

고객 행동 예측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맞춤 네이티브 광고 집행합니다.

 

디지털 매체 등 클라이언트의 최적의 미디어 솔루션을 찾아 외부 채널 유입 트래픽 생성 및 효율을 관리합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 솔트앤드림 과정
온라인광고대행사 솔트앤드림 클라이언트

BLOGS

Mission: 대한민국의 훌륭한 회사들을 인터넷으로 알리고 더 많은 세상의 문제들을 해결하자.

이 세상 빛과 소금 역할을 하며 여러분의 사업에 꿈과 희망을 드리겠습니다.

솔트앤드림 (Salt & Dream) | 사업자등록번호 : 178-81-02300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사람들이 너희에게 해주기를 바라는 모든 것을 너희도 그들에게 그대로 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대언자들이니라. (마태복음 7:12)